12회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전설 존 레전드(John Legend)가 크리스마스 싱글로 돌아왔다.
존 레전드는 10일 크리스마스 싱글 'You Deserve It All'(유 디저브 잇 올)을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You Deserve It All'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X 존 레전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파트너십으로 진행되는 홀리데이 캠페인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의 일환으로, 노래 제목과 같이 가사를 통해 코로나에 지친 전 세계의 모두들이 더 행복한 꿈을 꿀 자격이 있다는 의미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음원 발매에 이어 드류 키르쉬(Drew Kirsch) 감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You Deserve It All'은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 라파엘 사딕(Raphael Saadiq)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존 레전드와 메간 트레이너(Meghan Trainor)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트랙이다. 소울과 리듬 앤드 블루스를 기반으로 이어지는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중독성 넘치는 존 레전드의 보컬이 이어지며, 설레는 연말의 분위기를 가득 담아낸 곡이다.
존 레전드는 'All Of Me'(올 오브 미)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지금까지 무려 12차례의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하며 대중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최고의 뮤지션으로 자리 잡았다. 이 외에도 미국의 4대 엔터테인먼트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드, 에미 어워드, 토니 어워드, 오스카에서 모두 수상해 역사상 최초로 'EGOT'를 달성한 흑인 남성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존 레전드는 이번 신곡 발표와 함께 소니 뮤직 산하의 컬럼비아 레코드를 떠나 세계 최대 음악 그룹 유니버설 뮤직의 대표 레이블인 리퍼블릭 레코드(Republic Records)와의 새로운 계약 소식을 알렸다.
존 레전드가 새롭게 합류한 리퍼블릭 레코드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위켄드(The Weeknd), 드레이크(Drake) 등 세계 최고의 팝스타들이 대거 포진해있으며, 지난 수년간 빌보드가 선정한 레이블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레이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