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경찰국 공공안전페스티벌 개최한다

October 26 , 2021 2:16 PM
사회 귀넷 경찰국 공공안전페스티벌

11/13 오전10시~오후2시 쿨레이 필드

공공안전단체와 지역사회 협력위해

23일 비사용 의약품 수거 행사 진행

 

귀넷카운티 경찰국이 공공 안전 가을 페스티벌(Public Safety Fall Festival)을 11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쿨레이 필드(Coolray Field)에서 개최한다.

이 페스티벌은 귀넷 경찰과 지역 사회 간의 협력을 위해 비응급 환경에서 SWAT 차량, 헬리콥터, 구급차, 사다리 트럭 등 다양한 공공 안전 장치들을 일반인에게 공개하는 등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들이 많이 제공될 것이다.

또한 공공 안전 전문가가 화재 안전, 범죄 예방, 개인 안전 및 부상 방지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비영리단체는 770-513-5348 또는 이메일(Rachael.Warnsley@gwinnettcounty.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귀넷카운티 경찰국은 지난 23일  국가 회수계획(National Take Back Initiative)의 일환으로 마약단속국(Drug Enforcement Administration)과 협력해 유효기간이 지나거나 사용하지 않은 의약품들을 수거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약물 남용 및 과다 복용을 방지하기 위해 귀넷경찰국 본부와 카운티 내 6개 수거 장소에서 실시됐다.

복용하지 않거나 유효기간이 지난 약품은 우발적인 중독, 과다 복용 및 남용 등을 유발해 공공 안전 문제를 일으키며, 변기에 버려질 경우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귀넷카운티 경찰국은 오늘 11월 13일  공공안전페스티벌을 쿨레이 필드에서 개최한다
귀넷카운티 경찰국은 오늘 11월 13일 공공안전페스티벌을 쿨레이 필드에서 개최한다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