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asse Hangen Brustlin, Inc.(VHB)
귀넷플레이스 지역사회개선지구(Gwinnett Place Community Improvement District, GPCID)는 최근 개발회사 Vanasse Hangen Brustlin, Inc.(VHB)이 귀넷플레이스 몰 활성화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귀넷플레이스몰 프로젝트를 위해 애틀랜타지역커미션(Atlanta Regional Commission)은 27만5,000달러의 활성지구계획(Livable Centers Initiative, LCI) 보조금을 지원한다.
VHB는 교통 계획, 토지 개발 및 디자인, 환경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다. 귀넷플레이스몰 활성화 프로젝트를 위해 VHB는 아틀라스 테크니컬 컨설턴트 LLC, 페레즈 플래닝+디자인 LLC, 펄포즈 파서블 LLC, 리테일 디밸로프먼트 스트레트지 LLC, 밴미터 윌리엄스 폴락 LLP, 그리고 팬아시안커뮤니티서비스센터(CPACS) 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GPCID 총책임자 조 앨런은 “귀넷플레이스몰 활성화 프로젝트는 다양성 있고 살기 좋은 도시 커뮤니티의 비전을 재정비하고 지역사회의 의견에 기반한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지침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고 전했다.
귀넷카운티는 올해 초 귀넷플레이스 몰 부동산의 대부분을 매입했다. 카운티 정부는 쇼핑몰 개발을 형평성있게 하고 향후 모든 주민들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박선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