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날(Father’s Day)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특별한 남성들을 기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비단 아버지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에 돌봄과 안내를 제공한 아버지 같은 인물과 기타 중요한 남성들에 대한 예를 표하는 날이다.
오는 20일이 금년도 아버지의 날이다. 귀넷데일리 포스트는 8일 금년 아버지의 날에 활용할 수 있는 감사행사 혹은 이벤트 등을 게재했다.
백신접종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야외모임 제한들이 많은 분야에서 상당하게 완화됐다. 참석자들이 거리두기만 유지한다면 야외파티는 사람들을 불러모으는 안전한 방식이 될 수 있다. 날씨만 허락한다면 가족들이 모여 바비큐 파티를 열어 아버지를 비롯한 존경하는 남성들을 초대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야구나 농구 등 프로 스포츠팀 경기 표를 미리 예매해 아버지나 할아버지에게 깜짝 선물로 드리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이다. 사랑의 마음이 담긴 장식과 주제가 담긴 음식을 세팅해도 좋을 것이다.
아버지와 함께 카드놀이, 비디오 게임, 퍼즐게임 등을 즐기는 것도 관찮은 방식이다. 아버지가 방식을 리드하도록 하고, 활동을 선택하도록 해 아버지의 권위를 높이는 것도 좋은 팁이다.
아버지가 맥주를 좋아한다면 인근의 양조장을 찾아 수제맥주 파티를 여는 것도 좋다. 팬데믹 제한 등으로 양조장에서 행사를 갖기 어렵다면 몇몇 다른 양조장에서 맥주를 픽업해와 집에서 파티를 여는 것도 고려해봄직하다.
아버지가 영화광이라면 프로젝터를 임대 혹은 구입해 야외스크린 혹은 빈 공간의 외벽을 이용해 야외 영화쇼를 펼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선택해 아버지 친구와 가족들을 불러 음료와 팝콘을 준비하면 더없이 근사한 아버지의 날이 될것이다. 박요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