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한국행 항공권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한국행 특가 항공권과 경품행사 등을 포함하는 특별한 봄 여행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18일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 온라인 여행 박람회인 ‘Travel Mart Spring ‘21’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Travel Mart Spring ‘21’은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매년 봄/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 항공권/여행상품 이벤트이다.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 할인 구매와 더불어 여행사의 건강검진 상품, 안심여행 상품 등을 소개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에어팟, 아시아나 기념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힐링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항공권 할인 혜택이다. 3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 대상으로 일반고객은 최대 20%, 65세 이상의 시니어는 30%까지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최대 2번 수수료 없이 출발일 변경이 가능하여 수수료 걱정 없이 편하게 일정변경이 가능하다.
‘건강검진 투어’는 한국 차 병원과 H+ 양지병원의 기본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