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째 이어온 40년 전통 한방원
전미 무료 상담 및 배송 제공
진짜다. 미국에 진짜가 있다. 유진한방보신원의 정순옥 대표는 말 그대로 뼈대 깊은 한의학 가문 출신이다. 아버지 정대영 씨는 경희 한의대 교수이며 유진한의원 및 보신원을 운영했다. 첫째 아들 정원조 씨 역시 경희 한의대 교수, 둘째 아들 정호윤 씨도 워싱턴 한의대 교수이며 이들은 현재 예담한의원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이어 버지니아에서 40년 전통 보약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막내 정 대표가 29일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업을 소개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유진한방보신원은 흑염소 전문 보신원이다. 예로부터 흑염소는 ‘검은 보약’이라 불리우며 정력증진과 원기회복의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동의보감은 “흑염소는 양기 부족, 만성피로와 세포노화방지, 피부미용과 골다공증 예방에 으뜸인 보양 성분으로 뛰어난 효능을 가졌다”고 기록했다. 철분을 비롯해 마그네슘, 토코페롤과 같은 무기질이 타 육류에 비해 8~10배 정도 높게 함유돼 있는 흑염소는 아시아 대표 보양식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왔다.
유진의 흑염소 보약은 증탕에만 하루, 완품 제조까지 삼일이 소요된다. 뼈까지 녹인 상태의 원액이 추출되므로 원기 회복이 필요한 허약체질에 특히 효과적이다. 보신원은 ▲건강과 장수를 위한 보약 ▲피로회복 보약 ▲여성 갱년기 보약 ▲수술 환자 보약 ▲다이어트 보약 ▲알코올 해독 보약 ▲관절염 보약 ▲당뇨 보약 ▲위병 질환 보약을 취급하고 있다. 유진의 보약은 흑염소 1마리 2재, 흑염소 반마리 1재(어른용), 흑염소 반마리 반재(어린이용)의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다.
정 대표는 “입과 입으로 선전되어온 수십 년의 전통은 그냥 지켜온 세월이 아니다”라며 “하루하루 효능을 실감하는 고객의 평가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 “건강이 있어야 돈도 벌고 활력이 있어야 돈 번 후의 즐거움이 있다”며 “고되고 험난한 이민생활 속 처음 겪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건강에 더욱 매진할 시기 우리 전통 신토불이 보약으로 힘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한방보신원은 연중 내내 무료 상담 및 무료 배달(서부지역 및 하와이 제외)을 제공한다. 첫 구매에 이은 추가 구매 시 고객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문의: 유진한방보신원 703-280-4989, 5624 Schoolfield Ct., Centreville, VA 20120. 박세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