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선거사무소 오전7-오후7시
1일 보건·조지피어스 파크 등 추가
8월 11일로 예정된 각 당의 예비선거(프라이머리) 결선투표를 위한 조기투표가 20일 주 전역에서 일제히 시작됐다.
지난달 9일의 예비선거에서 최종 후보자를 가리지 못한 각종 선거의 최종 승자를 가리는 결선투표는 주 내 94개 카운티에서 진행된다. 조기투표 마감일은 내달 7일이다. 유권자는 소속 카운티 내 어느 투표소에서든 투표를 할 수 있다.
풀턴카운티는 애틀랜타 호크스 홈구장을 조기투표소로 운영한다. 이곳은 오는 10월 12일부터 시작하는 총선의 조기투표소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풀턴은 총 20개의 조기투표소를 운영한다. 투표시간은 월-금 오전8시30에서 오후 6시까지다. 토요일에도 물론 운영한다.
캅카운티는 5개 투표소를 운영하며 오전7시에서 오후7시까지 투표할 수 있다. 토요일은 메인 선거사무소에서만 가능하다.
디캡은 5곳에서 오전8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한다. 토요일은 오는 8월 1일 오전9시-오후4시까지만 운영한다.
귀넷은 로렌스빌 그레이슨 하이웨이 선상 선거사무소에서 오전7시-오후7시에 운영하며, 오는 8월 1일부터는 4곳의 투표소가 더 운영된다. 추가 장소는 뷰포드 보건 파크, 스와니 조지 피어스 파크, 스넬빌 르노라 파크 짐, 노크로스 럭키 숄스 파크 등이다.
8월 11일의 결선투표는 각 정당의 최종 후보를 선출하는 선거이기 때문에 유권자는 지난 6월 선택한 정당의 투표용지를 받아 투표해야 한다. 지난달 투표하지 않은 유권자도 투표할 수 있다.
이번 선거에서는 지난 프라이머리 같이 부재자 투표용지를 자동으로 받지 않는다. 부재자 투표를 하려면 주 내무부 웹사이트(mvp.sos.ga.gov)를 방문해 부재자 투표신청서를 다운받아 프린트 해 지역 선거사무소에 우편, 팩스, 이메일(첨부), 혹은 직접 제출해야 한다.
8월 11일에는 살고 있는 주소와 일치하는 선거투표소에서만 투표할 수 있다. 위 내무부 웹사이트에서 투표소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조셉 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