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워터파크도 29일 재개장
회원 및 시즌 패스 소지자 예약
코로나19 사태로 영업을 중단한 놀이공원 식스 플래그가 오는 15일에 재개장한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식스 플래그 화이트 워터파크도 29일 재개될 예정이지만 회원 및 시즌 패스 소지자에게만 개방된다.
식스 플래그 측은 “주지사의 행정명령에 따라 식스 플래그와 식스 플래그 화이트 워터가 다시 문을 열 예정"이라며 “식스 플래그는 15-21일 사이 회원에게만, 그리고 22일 이후 모든 고객에 개방하며, 화이트 워터는 29일부터 7월 2일에는 회원에게만, 그리고 7월 3일 이후 모든 이에게 개방하되 예약을 통해 방문자 수를 조절해 점진적으로 방문자 수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재 개방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발열체크 ▲모든 방문객과 팀원 안면 마스크 착용 ▲모든 출입구, 승차장, 화장실, 소매점 및 식당등에 사회적 거리두기 표시 ▲워터 파크 구명 조끼는 모든 손님이 사용한 후 소독 ▲사회적 거리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없는 라이브 공연장과 특정 놀이기구 및 명소는 출입금지 ▲광범위한 살균 및 소독실시 등이다. 최전선 팀원들에겐 광범위한 코로나19 교육을 실시하고 거리 마커 및 물리적 거리 표시 등 정보 안전 표지판이 공원 전체에 게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식스 플래그 웹 사이트(https://www.sixflag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