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전액 기부 수지 화장품 화보, 주문량 폭주

한국뉴스 | 경제 | 2020-06-05 09:09:50

수지,화장품,전액기부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전 수익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던 수지가 랑콤과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오전 9시부터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 뷰티 북에는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총 75 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 사진과 25 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 있다.

특히 이번 뷰티 북에는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지난 25일과 26일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앞서 공개된 뷰티 북 티저 영상과 화보 이미지들은 온라인 상에서 여러 차례 회자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리본 헤어 디테일과 레드 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영상과 레이스로 눈을 가린 치명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는 기존에 수지가 시도하지 않았던 대단히 파격적이고 과감한 콘셉트로 국내외 팬들의 뷰티 북 구매 문의가 연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구성품들도 보는 이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수지의 데일리 라이프를 보여주는 SNS 속 사진들, 뷰티 북의 콘셉트 화보 이미지와 화보 속 랑콤 메이크업 제품 뗑이돌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등이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이 스티커로 제작되어 총 43점의 스티커 피스가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화보 사진과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는 뷰티 북의 로고가 담긴 봉투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의 A, B타입으로 나뉘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덤으로 이번 뷰티 북의 모든 영상 바로 보기가 가능한 QR 코드가 삽입된 수지 화보 메이크업 가이드 북까지 포함된다.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오늘부터 SSG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뷰티 북의 판매금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수지는 이번 뷰티 북 작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는 과정은 언제나 흥미롭다”며 “이번 랑콤의 뷰티 북과 함께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흥 기자>

 

전액 기부 수지 화장품 화보, 주문량 폭주
전액 기부 수지 화장품 화보, 주문량 폭주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코윈(KoWin), 제9대 회장에 김문희 연임
코윈(KoWin), 제9대 회장에 김문희 연임

2026년 지역사회 봉사 강화 선언 코윈(Korean Women’s International Network, 이하 코윈) 애틀랜타는 최근 제 9대 임원단 구성을 공식 발표하고, 2

조지아주 하원, 미주한인의 날 결의안 채택
조지아주 하원, 미주한인의 날 결의안 채택

미주 한인의 날 123주년 기념해 미국 조지아주 하원이 13일 '미주 한인의 날' 123주년을 기념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둘루스 출신 맷 리브스 주하원의원이 발의하고 한국계 주 하

NHL팀 유치...멀어지는 포사이스 꿈
NHL팀 유치...멀어지는 포사이스 꿈

장기간 NHL과 접촉 없어 AJC "가능성 점점 줄어"알파레타 경기장은 탄력  한인밀집 거주 지역 중 한 곳인 포사이스 카운티의 프로 아이스하키팀 창설 추진이 불투명해지고 있다고

사라 박 둘루스 시의원 취임 선서
사라 박 둘루스 시의원 취임 선서

미주한인의 날 결의안도 선포 조지아주 둘루스시 제1지구 시의원으로 지난해 11월 당선된 사라 박(한국명 박유정) 의원의 공식 취임식이 12일 오후 6시 둘루스 시청 회의실에서 열렸

〈한인타운 동정〉 "삼봉냉면 6주년 감사 이벤트"
〈한인타운 동정〉 "삼봉냉면 6주년 감사 이벤트"

삼봉냉면 6주년 감사 이벤트삼봉냉면이 6주년을 맞아 냉면, 불고기, 족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물냉 10달러, 비냉 11달러, 회냉 13달러, 코다리냉 14달러, 바싹불고기+냉면

건강보험료 폭등 현실로…조지아 주민 고민↑
건강보험료 폭등 현실로…조지아 주민 고민↑

조지아주에서 오바마 케어 보조금 폐지에 따른 보험료 폭등이 현실화되고 있다. 알파레타의 로스 콜먼 씨는 보험료가 전년 대비 두 배나 올라 가입 유지를 포기할 위기에 처했다. 현재 약 150만 명의 조지아 주민이 1월 15일 2차 가입 마감을 앞두고 있으나, 높은 보험료 부담으로 인해 플랜을 낮추거나 해지를 고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연방 하원은 보조금 연장안을 통과시켰으나 상원 통과 여부는 불투명한 상태다.

조지아 활동 건강보험사에 무더기 거액 과징금
조지아 활동 건강보험사에 무더기 거액 과징금

조지아주 정부가 정신건강 및 약물사용장애 치료를 차별한 11개 건강보험사에 총 2,500만 달러 규모의 과징금을 부과했다. 주 보험국 감사 결과, 이들 보험사는 정신건강 치료 청구에 대해 신체 질환보다 엄격한 사전 승인 절차를 요구하는 등 정신건강 평등법을 위반한 것으로 드러났다. 오스카 헬스가 1,024만 달러로 가장 높은 과징금을 받았으며, 보험국은 즉각적인 위반 행위 중단과 함께 재발 방지를 강력히 명령했다.

애틀랜타 도심 전차 운행 재개
애틀랜타 도심 전차 운행 재개

마타(MARTA)는 지난해 9월 조지아 파워의 지하 전력선 보수 공사로 중단됐던 도심 전차 운행을 2월 3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중단 기간 동안 마타는 선로 유지 보수, 가로수 정비, 정류장 개보수 등 환경 개선 작업을 병행했으며, 향상된 안전성과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운행을 재개할 방침이다.

귀넷에 거대 공룡이 몰려 온다
귀넷에 거대 공룡이 몰려 온다

세계적인 가족 대상 인터랙티브 라이브 공연인 ‘다이노소어 월드 라이브’가 2월 7일 둘루스 개스사우스 극장에서 열린다. 2024년 영국 올리비에 어워드 최우수 엔터테인먼트상을 수상한 이 공연은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등 다양한 공룡들이 무대에 오르며, 고생물학자 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공연은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진행되며, 입장권은 개스사우스 지구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존스 홉킨스 대학교(Johns Hopkins University)] 학부모를 위한 재정보조 완벽 가이드
[존스 홉킨스 대학교(Johns Hopkins University)] 학부모를 위한 재정보조 완벽 가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대 진학(Pre-med)과 공학, 그리고 국제 관계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존스 홉킨스 대학교(Johns Hopkins University)의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