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시간 단축, 투표소도 줄어
드롭박스 또는 우편 제출 가능
코로나19로 인해 조지아주 당내 경선(프라이머리)가 오는 6월 9일로 연기됨에 따라 귀넷카운티 조기투표소 장소와 일정도 변경됐다.
유권자는 로렌스빌 귀넷카운티 본 선거 사무소와 귀넷카운티 페어그라운드에서 5월 18일부터 6월 5일까지 투표를 할 수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은 정오부터 저녁 7시까지 실시되고 메모리얼데이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또한 보건 파크 커뮤니티 레크레이션 센터, 조지 피어스 커뮤니티 레크레이션 센터, 레노라 파크 체육관, 럭키 쇼올스 파크 레크레이션센터 등 4곳의 조기투표소는 5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운영하며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저녁 7시, 일요일은 정오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기존 조기투표소였던 대큘라 파크, 마운틴 파크 레크레이션 센터, 쇼티 하웰 파크는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를 하기 어렵다고 판단돼 운영하지 않는다.
유권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6피트 간격을 유지하며 투표를 하게 되고, 투표소는 주기적으로 봉사자들이 청소 및 방역을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투표는 대큘라 파크, 마운틴 파크 레크레이션 센터, 쇼티 하웰 파크 등 6곳 조기투표소에 드롭박스를 설치해, 유권자는 투표용지를 드롭박스 또는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다. 김규영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