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공원, 테니스 코트 다시 개방
둘루스시는 코로나19로 인해 한 달 넘게 문을 닫은 테니스 코트를 다시 8일(금)부터 개방한다.
둘루스시는 W.P. 존스 파크와 번튼 로드 파크 등 테니스 코트를 8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테일러 파크, 처치 스트리트 파크, 로저스 브리지 파크 등 둘루스 관할 지역 공원 등 모두 테니스 코트를 다시 개방하지만 그 외 다른 체육시설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무기한으로 닫는다.
프리메리카, 애틀랜타 푸드뱅크에 10만 달러 기부
둘루스에 본사를 둔 금융 서비스 회사 프리메리카(Primerica)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식량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을 돕기 위해 애틀랜타 커뮤니티 푸드뱅크에 6일 10만달러를 기부했다.
프리메리카는 코로나19로 인해 푸드뱅크에서 기부하는 음식과 물품이 부족하는 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도움을 주기 위해 자사 자선단체인 프리메라 재단을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푸드뱅크는 이 기부금을 통해 최대 2만5천명의 사람들에게 음식과 물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애틀랜타 호크스 등, 귀넷서 드라이브스루 식료품점 열어
애틀랜타 호크스, 스테이트 팜, 기아예방단체 구드르는 8일(금) 노크로스에서 드라이브 스루 식료품점을 무료로 연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코로나19로 인해 NBA 시즌이 단축된 3월 11일 이후 스테이트 팜, 구드르와 함께 애틀랜타 메트로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을 돕기 위해 봉사하고 있으며 8일 귀넷카운티 노크로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드라이브 스루 식료품점을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이 3곳의 단체는 8일 300-500가구에 신선한 농산물, 식료품 및 기타 필수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규영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