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트리 코너스 시가 ‘우리의 영웅을 색칠해요 (Color Us Heroes)’ 아트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피치트리 코너스 시는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전자기기 사용시간을 줄이게 도와주고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 종사자, 관계자 및 여러 기관 직원들의 공헌을 아이들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피치트리 코너스 시 관계자는 시의 웹사이트에서 4주 동안 매주 새로운 컬러링 시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첫째 주에는 의사와 간호사, 둘째 주에는 환경미화원, 셋째 주에는 응급구조요원, 넷째 주에는 교사 컬러링 시트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최전선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분들을 위해 완성된 작품을 집 현관 또는 창문에 붙여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완성된 작품은 해시태그 #colorourheros, #peachtreecornersga 또는 #peachtreecorners 입력해서 각종 소셜미디어에 업로드 가능하다. 피치트리 코너스 시는 매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지역 업체의 기프트 카드를 상품으로 수여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peachtreecornersga.gov 김규영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