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시가 지역사회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틱톡 챌린지를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둘루스시는 '즐거움과 창의력을 발산'이라는 주제로 틱톡 챌린지를 시작했으며 최신 댄스 트렌드 또는 재미있는 자가격리 이야기 등이 담긴 즐거운 일상을 공유하기 위해 이 같은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탈로어 루에트 둘루스시 시니어 마케팅 코디네이터는 “비록 가상 공간을 통해서이지만 이번 챌린지로 모든 연령대의 둘루스 시민들이 지역사회와 계속 관계하기를 바란다”며 “참신하고 창의적인 작품이 들어오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루에트는 참여를 원하시는 주민은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비디오를 제작, 해시태그 #SoDuluth를 입력 및 둘루스 틱톡 계정(@CityofDuluthGA)을 태그 지정하고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민들은 좋아요 버튼으로 투표할 수 있다.
또한 수상작 투표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작품은 로컬 기업의 50달러 기프트 카드를 상품으로 수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규영 수습기자








![[애틀랜타 뉴스] 조지아 식료품비 전국 6위, 2026년은 중고차의 해, 조지아의 다양한 뉴스부터 애틀랜타 한인사회 동정까지!](/image/289460/75_75.webp)



![[비즈니스 포커스] 스와니 ‘K-필라테스 스튜디오’ : “좋은 움직임이 좋은 결과를 만든다”](/image/289448/75_75.webp)



![[캘리포니아 공과대학교 (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 학부모를 위한 재정보조 완벽 가이드](/image/289446/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