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스클럽 일요일 오전8시부터 오전10시까지
퍼브릭스 목요일 오후8시시부터 9시까지, 금요일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스타벅스 의료종사자들 커피 무료
그로서리 업체들이 의료종사자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영웅 시간’을 발표했다.
샘스 클럽은 오는 19일(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응급 구조원과 건강 관리 및 의료 종사자들에 대해 멤버십 없이 매장에서 쇼핑 할 수 있도록 별도 쇼핑 시간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샘스 클럽 트위터 계정에 “건강 관리 직원을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우리 모두를 돕는 지역 사회의 영웅들이 최선을 다해 일할 수 있도록 당신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시간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샘스 클럽 관계자는 "우리 직원과 의료 종사자 및 모든 쇼핑객에게 클럽에서 쇼핑하는 동안 마스크 착용을 적극 권장"한다며 매장에 들어오는 모든 쇼핑객에게 안전을 위한 마스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퍼블릭스는 응급 구조원과 의료 종사자를 위해 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 금요일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쇼핑 시간을 지정하고 이 시간에 약국도 개방된다.
코스트코는 이달 초부터 응급 구조원과 의료 종사자를 위해 모든 영업 시간 동안 매장 이용의 우선권을 일시적으로 허용했다.
스타벅스는 5월 3일까지 모든 경찰관, 소방관, 응급요원, 의사, 간호사, 병원 직원 등에게는 작은 사이즈 커피나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윤수영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