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6일, 제40회 동남부 체전 개최
동남부한인회연합회(회장 김강식)가 제40회 동남부 체전 준비를 위한 모임을 지난달 29일 둘루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권오석 경기위원장이 각 종목별 위원장에게 위촉장 전달식이 열렸으며e-sports (시범경기)참가 종목을 신규 추가하기로했다.
김강식 연합회장은 “그동안 임원진과 회장단이 닦아 놓은 전통위에 차세대들의 참여가 대폭 증가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40주년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석 경기위원장은 “애틀랜타 각 종목 회장들이 경기가 잘 이뤄지도록 협조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하고 천선기 동남부 체전 조직위원장은 “40년의 역사를 지닌 동남부 한인 체전이 그 위상에 걸맞게 지역 한인사회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 종목별 위원장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성공적인 체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40회 동남부체전은 오는 6월5-6일 스와니 피치트리리지 고등학교에서 열리며 폐막식에는 선수단 전원이 참가하는 대규모 문화 페스티벌 및 시상식이 마련될 계획이다.
다음은 종목별 경기위원장 명단이다. △공동 준비위원장=구기용, 이영준, 정해룡△골프=신문섭/이미셸 △농구=제임스 윤 △수영=전성훈 △배구=이승재△배드민턴=최정한△볼링=오경환 △육상=김봉수 △유소년축구, 장애인 시범경기=천경태 △족구=문철주△축구=김국진 △탁구=리처드송 △테니스=피터박 △태권도=김명찬△줄다리기=임윤용 △e-sports (시범경기)=미정 문의=334-233-7649(천선기 조직위원장) 윤수영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