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에 고객만족 서비스제공
SM헤어 열펌 전문, 가발문의 환영
2020년에는 자연스러운 웨이브펌이 대세인데 종류도 다양하고 어떤 스타일이 자신에게 맞는지 고민을하게 되는데 입소문으로 따라 “머리를 잘한다”는 SM 헤어를 찾았다.
입구에 들어서니 김지우 원장 부부의 밝은미소와 함께 예쁘게 정리되어 있는 업소안에 생동감이 넘쳤다.
▲김지우 원장님은
캘리포니아 야마노 미용학교를 졸업한 김지우 원장은 24년째 헤어 스타일 리스트로 명성을 얻고 있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을 우선 순위에 두고 있다. 고객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3-4일 진행되는 세션에 참가하는 등 끊임없이 찾아다니며 공부한다. 김 원장은 “믿고 찾아 온 고객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면서 "부담없이 방문해 편안히 상담받고 머리 손질 후 나가실때 행복감을 느끼며 귀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열펌의 종류가 다양한데…
열 펌은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웨이브가 계속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 곱슬머리 교정과 깔끔한 웨이브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겐 안성맞춤이다. 열 펌의 종류는 세팅, 아이롱, 스팀, 디지털, 볼륨 메직등이 있다. 김 원장 “까실까실하고 윤기없는 머리, 바쁜 직장생활을 하는 분들은 파마를 하는 것 보다 머리손질이 쉽고 자연스러운 열 펌이좋다”이 좋다고 설명한다. 모든 종류의 열펌을 할 경우 프리미엄 헤어 크리닉(60달러 상당)을 무료로 해준다.
▲가발 문의 환영
김 원장은 "부분 및 전체 가발 모두 가능하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기 때문에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고, 헤어색깔도 정할 수 있으며 흰머리도 조금씩 섞어서 염색된 부자연스러운 가발로 보이지 않게 한다"면서 "가발 착용 유무에 따라 최하 10년이상 나이차이가 나 보일 수 있다. 취침시에는 탈착해 무료로 제공된 마네킹에 씌워 놓으면 되고 보름에서 한달까지도 탈착하지 않고 지낼 수 있으며 머리 감기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희는 고객만족에 최선
김 원장은 “머리를 하고 웃으면서 나가실때 가장 보람 있어요”라고 말하고 “많은 분들이 SNS를 통해 입소문을 내주신다”고 덧붙였다.
서 모 고객은 “남자친구 펌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SM에 오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나왔어요. 단발머리일때 미용실가면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나온적이 없었는데 제가 말한 그대로의 헤어스타일이 나와서 너무 만족합니다. 한국 강남에 있는 유명미용실에서도 펌이 불가능한 머리라고 했는데 원장님이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나중에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제 인생 미용실을 찾은거 같아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문의= 770-549-9047(피치트리 하얀풍차 바로 옆) 윤수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