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희 부동산협회장 올해 목표
한인 부동산협회 1차 보수교육
조지아 한인 부동산 협회 2020년 제1차 정기총회 및 보수교육(CE Class)이 30일 오전 둘루스 북동메트로애틀랜타부동산협회(NAMAR)에서 열렸다.
한현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에서 이종량 이사장이 나와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서상희 회장은 "올해 새 회원가입에 주력할 예정이며, 협회 웹사이트(gakara.org)에 리스팅을 올리는 탭이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며 "서로 협력해서 회원 혜택 향상에 힘쓰는 협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배현주 기회부장이 나와 이번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협회의 올해 주요 사업 계획으로는 ▲2월=네트워크 모임(NNN) ▲4월=2차 보수교육 ▲5월=2차 정기총회 ▲6월=2차 네트워크 모임 ▲7월=3차 네트워크 모임 ▲9월=3차 정기총회 ▲10월=사랑의 집수리 ▲11월=3차 보수교육 ▲12월=4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등이 있다고 발표했다.
이날 보수교육 강사로는 여주은 전 회장이 나서 조지아 부동산협회(GAR) 서류(Forms) 변화와 영향에 대해 설명했다. 여 전 회장은 "2020년 들어서 규정 변경은 많이 없다"며 "하지만 세세한 적용과 규칙, 서류 번호와 이름들이 바뀌어 이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조셉 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