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집 김광수 목사 초청
주성령교회, 10-12일 신년성회
주성령장로교회(담임목사 김영복)는 지난10-12일 김광수 목사(시카고 기도의집) 초청 2020년 신년부흥성회를 개최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창 39:2-3)’를 주제로 △10일 오후8시 하나님께서 당신과 함께 하십니다 △11일 오전 6시 주님께서 당신의 삶의 현장에 나타나십니다 △11일 오후8시 주님께서 당신에게 참 자유를 주십니다 △12일 오후8시 주님께서 당신에게 능력을 주셨습니다 △12일 오후8시 주님께서 우리에게 더 큰 일을 맡기셨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각각 설교했다.
김광수 목사는 지난 10일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란 제목의 설교에서 “모든 축복의 근원이 하나님을 사랑할 때 온다”라며 “말씀을 읽고 순종할 때 개 개인의 삶의 소원을 이루시고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하나님의 영광이 임할 때 노숙자가 마치 왕자처럼 보이고, 갱단이 선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보일 때가 있다”면서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면 모든 것이 달라지고 사랑하게 된다”고 전했다.
또 “어떻게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을까? 죄에서 구원해주심을 고백하고 왜 하나님을 사랑하는지 고백하고, 하나님의 찬양하고, 말씀과 기도로 예배하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김광수 목사는 시카고 소재 기도의 집(House of Prayer) 장로교회를 담임하며 노숙자들을 대상으로 알코올, 마약 중독, 우울증 등의 내적 치유를 돕는 사역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다민족 평신도, 목회자 중보기도 및 치유, 예언 사역을 하고 있다.
한편 주성령장로교회에서는 오는 27일-28일 엑스포지멘터리 성경주석 시리즈 저자 송병현 교수(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 구약학)를 강사로 목회자와 신학생, 평신도 리더를 위한 “창세기” 말씀 세미나가 열린다. 문의 : 404-642-4233 윤수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