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도약과 신뢰구축 힘쓰겠다"
애틀란타 상공인, 동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도 회원 여러분의 사업이 더욱 더 번창하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는 “희망과 도약의 새해2020”이라는 표어로 내걸며
1. 본회원사의 실질적인 혜택과 참여기회 제공
2. 본 회원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증진을 위한 방안 마련
3. 본 상공회의소 도약과 신뢰구축을 위한 방안과 노력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일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먼저 애틀란타 상공인 여러분께서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도록 상공회의소 대표전화: 678 -333-1634 (678-333-ATLANTA)를 개통하였습니다.
아울러 GAKACC.COM으로 상공회의소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저희 사업계획과 진행사항, 이벤트등을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별히 2020년은 상공인들을 위한 안전, 위생, 법률, 회계, 회사설립등에 대한 세미나를 기획,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뷰티협회, 부동산협회, 식품협회, 주류협회, 호텔협회, 외식협회, 도매인협회, 무역협회, 여성경제인협회, CBMC등 애틀란타의 직능단체들을 모시고 지역 상공인들이 이익을 함께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 25대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25대 회장 이홍기 배상








![[애틀랜타 뉴스] 새해부터 적신호 우회전 금지하는 애틀랜타, 40만불 벌금 부과한 HOA, 불법체류자 대규모 단속에 긴장하는 한인사회, 애피타이져 경제, 조지아의 다양한 뉴스부터 애틀랜타 한인 사회 동정까지 (영상)](/image/289110/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