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프 아씨에서 20일~26일 행사
경상남도 거제시가 거제지역 농수산품 수출 확대를 위해 미국 동부지역 시장 개척활동에 나섰다.
거제시는 미국법인KHEE TRADING INC와 협의하여 애틀랜타를 비롯한 미주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마켓인 아씨 플라자 내에서 20일부터 26일까지 ‘거제시 우수 수산물 홍보 특판전' 행사를 진행한다.
거제시 우수 수산물을 알리고, 미국 LA를 중심으로 한 서부지역에 이어 중, 동부 지역 시장 개척을 위해 애틀랜타, 시카고, 필라델피아 등 동부 지역에 있는 아씨플라자에서 열리는 이번행사는 거제시 관계자, 경남무역, 거제 수출업체인 경양F&C,와 대일수산 대표를 비롯해 KHEE TRADING, 아씨 플라자 관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KHEE TRADING 이상표 이사는 ”그동안 대기업들의 브랜드 제품들만 소개가 됐었는데, 이번에 FDA가 지정한 청정해역의 거제 수산물 특판전을 오픈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거제시 우수 수산물을 통해 고향의 정취와 신선한 제품을 직접 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제시 관계자는 “전 세계 최대의 식품 시장이자 수요처인 미국에 거제 수산물의 안전성과 고품질 제품의 차별화 전략으로 집중 공략한다면 수출이 확대될 수 있을 것을 확신한다”며 거제시 우수 수산물 홍보 특판전이 미국 동부지역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770-813-1500) 윤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