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인 천연 영양제 셀라케어
최고급 명품 영양제 M3세트
도라빌에 위치한 건강식품 전문점 ‘발아생식’(대표 임진숙)이 연말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애틀랜타에서 20년간 건강식품을 판매해 온 발아건강식품의 임진숙 사장은 “이민생활32년이 됐다. 힘든 이민생활을 하며 많은 일을 하다보니 건강밸런스에 문제가 생겨 몸이 아프게 됐다”며 “우연히 누군가의 소개로 ‘발아생식’ 건강보조 식품을 먹고 몸이 치료받고 나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됐다”고 말했다.
임진숙 사장은 주위 사람들에게 본인이 먹고 건강해진 것을 전하며 ‘건강전도사’라는 별명을 얻게됐다.
‘무엇을 먹는 가’는 건강에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다. 임사장은 “건강보조식품은 우리 몸에 독소를 제거해주고 몸에 좋은 것은 보충해주어 몸에 균형을 잡아준다”고 전하고 “특히 청소년들은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고 먹는 양에 따라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임사장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은 ‘셀라케어’다. 셀라케어 M3는 유태인이 만든 정직한 제품이다. M3세트 제품은 혈액해독과 기력회복에 좋은 ‘M3’, 뼈, 골수 영양공급을 위한 ‘MEGA’, 천년항염, 혈관탄력을 위한 ‘VC2000’, 심장, 뇌 혈전용해 효과가 있는 ‘Golden Water’등 내추럴 종합영양제 4종이다.
셀라케어 M3는 미국식품의약국(FDA) 의약품 세계 특허(특허번호51281391) 공법으로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에 따라 생산됐다. 제품 내 원료들은 유대인의 율법에 따라 청결한 환경에서 재배하고 높은 수준의 위생 상태를 준수해 '코셔'인증을 획득했으며 비유전자조작(Non-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Non-GMO)으로 구성돼 있다.
임사장은 “선물용으로 많이나가는 M3세트 제품은 피가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180여가지의 영양소가 세포를 건강하게하고 자연면역력을 끌어올려 건강을 유지, 회복시키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보조식품”이라며 “이 제품을 섭취하면 복용 후 3일 후부터 몸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연말까지 대폭할인가격에 판매하며 셀라케어의 제품을 4병 구매하면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발아건강식품은 우리몸에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엉겅퀴 씨앗 오일’을 할인 판매중이다. 미국산 ‘엉겅퀴 씨앗 오일’은 간해독 및 세포재생 뿐만 아니라 당뇨, 심장병, 알츠하이머 등 각종 성인병 예방과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연말까지1병구입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산 무엿’제품은 기침, 감기, 천식, 기관지염, 불면증에도 효과가 좋다. 이 밖에도 뼈영양제 ‘지중해 오일’, 각종 암에 좋은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2개사면 하나공짜인 ‘금산 홍삼’, 뉴마티스 관절염에 좋은 ‘유황의 효능’, 여성들에게 좋은 ‘달맞이유’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판매하고 있다.
임사장은 “기도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상담한다”며 “언제든지 문의 및 방문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770-457-1717/주소3042 Oakcliff Rd Ste 201, Doraville, GA 30340) 윤수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