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BSA 신임회장에 김은호씨 취임
내년 2월 23일 뷰티페스티벌 개최
미주조지아뷰티협회(UGBSA)는 15일 저녁 둘루스 KTN볼룸에서 ‘2019 뷰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새 회장에 김은호 현 부회장이 취임했다.
이은성 상임고문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1부 행사는 회장 인사말, 회장선거 발표, 신임회장 인사말, 임원소개, 회계감사보고, 신년계획 및 공동구매사업 발표, 감사패 수여식 등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는 홍재호 고문단장의 건배제창, 만찬, 여흥, 빙고게임, 경품 및 장기자랑 등이 이어졌다.
손윤식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2년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봉사할 수 있어 행복했다”라며 “내년에는 참신하고 젊은 세대가 나서 새 협회를 이끌 것이며, 특히 2월 23일의 3회 뷰티트레이드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미미박 선관위원장의 경과보고에 이어 단상에 오른 김은호 신임회장은 취임 인사말에서 “지난 2년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공동구매의 성과를 올린 협회의 회장을 맡게 돼 감사하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온라인 판매, 중국생산업체 및 아랍상권의 도전에 맞서 승리할 수 있도록 월례모임 상설화, SNS 개설, 실질적 도움이 되는 협회가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내년도 협회 주요 임원으로는 상임고문 홍재호 지명구 이은성 우제옥, 고문 원용방 김호성 오성찬 김재훈, 부회장 미미박, 감사 박정근, 이사 레이텔 장 리나박 이충열 조중오 이현철 이종흔 홍종원 박종훈 김현호 박영원 등이 확정됐다.
레이첼 장 이사는 내년도 협회 주요 계획으로 정기모임 및 공동구매사업, 신년워크샵, 뷰티 페스티벌, 멤피스쇼 참관, 낚시대회, 뉴저지 쇼 참관, 가을잡화쇼, 세미나, 송년의 밤 등을 보고했다.
손윤식 회장은 김응호 도매인협회장 등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김은호 신임회장은 손윤식 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만찬 후 참석자들은 여흥 및 빙고게임, 장기자랑 및 경품추첨 등을 가지며 친교와 우정을 나눴다. 조셉 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