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뷰티협 손영표 회장 연임
12명 학생에게 1천불씩 장학금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손영표)가 16일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2019뷰티인의 밤' 행사를 열어 송년회를 겸한 정기총회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박동일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총회는 국민의례, 회장 인사말, 귀빈소개, 협회 활동사항 보고, 감사보고, 감사패 및 공로상 수여, 장학금 수여, 2020년 사업계획 보고, 만찬과 송년 여흥시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뷰티협회는 티파니 오(피치트리 리지고등학교), 스리라카샤 선다라라(마사 엘렌 스틸 웰 아트스쿨), 로렌 리틀(헤리티지 고등학교), 장재훈(메리언 밀리터리언), 니콜리타 카터(조지아주립대), 이채은(둘루스 고등학교), 김시에라(레이크사이드 고등학교), 장 미(피치트리 리지고등학교), 아메리카 A. 타피아(마운트 자이언 고등학교), 제이린 글로스튼(데쿨라 고등학교), 딜런 앤드류 카일(디케이러 고등학교),주디스 보사이어(블레스드 인피니티 카톨릭 고등학교)등 총 12명의 학생에게 각각 1000달러씩 총 1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형률민주평통회장, 마이크 글랜턴 의원, 래리 존스 커미셔너, 메트로시티은행, 제일IC은행, 프라미스원 은행과 여러 후원 업체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손영표 회장은 “올 한해 뷰티업계 경쟁이 심화되면서 힘들었지만 고객과의 소통 증대를 이어나가고자 노력해왔다"며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 매장 분위기와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낮고 겸손한 자세로 고객에게 다가서는 우리 사업현장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협회발전에 기여한 리차드 송 부장(헤어트랜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이강하 부회장(조지아애틀랜타 뷰티협회)에게는 공로상을 시상했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 구금서위원장은 지난 선거경과를 보고하며 “손영표 회장이 단독 입후보해 회장 선거를 실시했으며 회칙상 결격사유없이 만장일치로 연임이 통과 됐다”고 설명했다. 이렇게해서 손회장은 앞으로 내년 1월1일 부터 2021년 12월31일까지 회장직을 연임하게 된다.
뷰티협회는 내달 12일 신년 임원시무식을 시작으로 2020년 사업을 개시하며, 내년 2월 2일 제13회 뷰티트레이드쇼를 캅 갤러리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윤수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