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스와니 베어스 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린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 주최 2019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에서 이재균씨가 영예의 메달리스트에 올랐다.
120여명의 골프 애호가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챔피언조, 남자 A, B조, 여성조로 나눠 경기가 진행됐다.
김형률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차세대의 역사의식과 정체성을 고취하는 한편 차세대들에게 이민 사회에서의 민주 평통 자문회의에 역할 등을 홍보하고 동시에 차세대를 위한 장학금을 모금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대회의 취지를 밝혔다.
스크래치와 핸디캡 집계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챔피언조에서는 이재균, 남성 A, B조에서는 이지홍, 신현태, 여성조에서는박현숙씨가 메달리스트와 각 조 챔피언을 차지했다.
다음은 이번 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챔피언조=메달리스트 이재균, 챔피언 이영호, 1위 리차드 송, 2위 이권석 ▲남성A조=챔피언 이지홍, 1위 정창선, 2위 임우배 ▲남성B조=챔피언 신현태, 1위 박형준, 2위 유성종, 3위 김종훈 ▲여성조=메달리스트 박현숙, 그로스 1위 윤경애, 그로스 2위 정앤지, 넷 1위 정지연, 넷 2위 이정아 ▲남자근접=이무림 ▲남자장타=유영걸 ▲여자근접=한길자 ▲여자장타= 1번홀 제인 리, 9번홀=이실버. 조셉 박 기자
24일 열린 애틀랜타 평통 주최 골프대회 입상자 및 협의회 임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