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어지고 더 다양해지고 더 내렸습니다"
최근 쇼룸 2배 넓혀 개장
고급 모던 가구 대거 전시
이달까지 '땡스기빙' 세일
가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라는 이탈리아다. 이탈리아 가구는 디자이너 중심의 회사가 기술력을 가진 업체에 아웃소싱하는 형태로 분업돼 있어 디자인과 질이 모두 세계 최정상급으로 인정받고 있다. .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도 이런 고급 이탈리아 가구들만을 취급하는 매장이 있다. 바로 노크로스에 위치한 ‘이태리가구'다.
지난 25년간 명품가구만을 선보여 온 전성준 대표는 "이태리를 포함해 독일, 노르웨이 등에서 직수입하는 고급 가구들은 디자인이 디테일하고 항상 앞서 간다"며 "이런 '명품' 제품들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이태리 가구의 모토"라고 말했다. 명품 가구를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것은 대량구매 때문이다. 이태리 가구는 대량구매로 출고가격, 운임비용을 줄여 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면서 20년 이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태리 가구점은 당초 2만 5,000 스퀘어피트 규모였던 기존 매장에 올해 2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쇼룸을 새로 개장하면서 더욱 많은 상품들을 전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새로운 쇼룸에는 미국 스타일의 모던 가구 선두주자인 유니버셜의 가구들이 대거 전시됐다. “유니버셜 가구들은 모던한 미국식 주택에 맞춰 디자인 돼있어 통일되고 럭셔리한 느낌을 원하는 고객분들에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전 대표의 설명이다.
또 당초 가죽쇼파만 취급했지만 천쇼파도 수입을 시작했다. 전 대표는 “다양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가구를 접해볼 수 있도록 많은 제품들을 구비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작년 한국으로부터 입하된 오레스트 마사지 체어와 유명 리클라이너인 노르웨이 제품 ‘스트레스리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태리가구는 현재 땡스기빙 시즌을 맞아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저렴한 가격에서 더욱 할인된 가격에 고급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어 새 가구 장만을 계획하고 있다면 절호의 기회다. 땡스기빙 빅세일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문의=770-416-1356, 위치=6248 Dawson Blvd, Norcross. 이인락 기자
새로 선보인 모던가구의 대명사 유니버셜 가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