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현세무회계 지식나눔 세미나
내달 2일 LA 캡 컨설팅사 강의
세무회계법인 송현(공동대표 장홍범 CPA/EA) 둘루스 지사(대표 이민호 세무사)가 ‘대학 입학 전략과 학자금 마련’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애틀랜타 교민을 위한 지식나눔 세미나 일환이라고 세무회계법인 송현 측은 밝혔다.
10월 2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이번 세미나 강사는 LA에 본사를 두고 있는 캡컨설팅(Cap Consulting) 캐리 나(사진) 대표가 담당한다. 캡컨설팅은 LA에 본사를 두고 17년째 전문스태프들과 함께 1:1 칼리지 카운셀링을 해온 대학입학 및 편입, 대학원, 보딩스쿨 컨설팅 전문업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학입학뿐 아니라 장학금을 최대한 받을 수 있는 방법과 대학입학 뒤 서머 인턴십에 대한 정보도 알려줄 예정이다. 케리 나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 대해" “한마디로 자녀가 최대한 학비부담없이 대학에 들어가 열심히 공부하고 재미있게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세미나”라고 소개했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은 전 미주 23개 세무 체인망을 운영하고 있다. 세미나는 둘루스 노스포인트 건물 4층(3675 Crestwood Parkway, Duluth)에서 열리며, 예약은 필수다. 문의=770-291-2229. 조셉 박 기자












![[인터뷰] 목소리로 쓰는 시(詩)... 애틀랜타에 희망을 울리다](/image/28973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