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시설로 더 세밀하게 치료하겠습니다"
최근 노크로스로 이전
다양한 최신 치료시설
한인이 운영하는 물리치료전문병원 뉴케어 피지컬테라피가 기존 피치트리 코너스에서 최근 노크로스의 새로운 위치로 이전했다.
이전과 동시에 트랙션 테이블, 레그 익스텐션 등의 기구들을 추가로 갖춰 더욱 세밀한 치료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마사지 테이블 등 기존 시설들을 새롭게 교체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등 새 단장을 마쳤다.
물리치료는 열이나 얼음, 광선, 전기, 전자기파, 초음파, 중력 등을 이용해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조직의 치유를 촉진시키고, 신체의 움직임을 향상시키는 시술을 의미한다. 물리치료는 특히 사고나 수술 후 재활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 약물투여 및 수술 등의 과정이 없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어 웰빙을 추구하는 환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뉴케어 피지컬테라피는 2015년 오픈 이후 8년 경력의 한인 물리치료사가 직접 치료해 많은 한인 환자들이 찾고 있다.
마이클 신 원장은 어거스타 조지아 의대에서 물리치료학을 전공했고 졸업 뒤 약 8년간의 임상 경험을 쌓아왔다. 특히 여러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증상에 맞게 수술, 외과진료, 재활치료 등을 추천하고 있어 신뢰가 높다.
신 원장은 각종 기구들을 활용한 치료는 물론 도수치료, 건침 및 건부항요법 등을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치료해 많은 환자들이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외에도 신 원장은 한인환자의 '영어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증상에 따라 환자를 대신해 정형외과의와 직접 대면해 주는 등의 선행으로 한인환자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다.
진료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8시~오후 5시까지이며, 678-718-5240로 예약전화 및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위치=4790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러바드, 노크로스. 이인락 기자
마이클 신 원장이 건침요법으로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노크로스에 있는 뉴케어 피지컬테라피 클리닉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