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최순실과 관계없어요"
성현아,남편 자살후 근황취재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7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올 여름 여성패션을 리드할 스커트 특집으로 플리츠, 러플 그리고 펜슬 스커트를 감각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와 매치할 수 있는 여름 슈즈 트렌드 특집으로 샌들과 에스파드리유, 뮬, 슬라이더 등을 소개하고, 마린 백과 패브릭 백, 버킷 백 그리고 스트로 백 등 서머 백(summer bag)의 모든 것을 보여드립니다.
더위와 자외선, 피부트러블 등이 두려워 여름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한 ‘여름 극복 뷰티 특집’을 마련했습니다. 보디 디자인 팁부터 묶음 헤어스타일, 맞춤 수분 케어까지 적극적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비결을 실었습니다. 다이어트가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유명 보디 디자이너들이 알려주는 ’30일 작전 보디 디자인 플랜’을 소개합니다. 머슬마니아 비키니 프로선수인 김소향이 알려주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비법도 공개합니다.
결혼과 함께 브라운관을 떠나 두 자매의 엄마로 육아 재미에 흠뻑 빠졌던 탤런트 사강의 컴백 스토리를 커버스토리로 다뤘고, 2년만에 여덟 번째 앨범을 내고 초심으로 돌아간 월드스타 싸이가 말하는 “나는 최순실 특혜 연예인이 아니에요”, 그리고 아이돌 동호가 스물 네살 어린 아빠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실었습니다. 성매매 의혹에 휘말려 굴곡진 시간을 보내다 무죄 판결을 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성현아의 남편 자살 그 이후 근황을 취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