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피부 '7 스킨법' 공개
원피스·패밀리·골프패션 특집
한국일보 제휴 월간 여성지 ‘우먼센스(Woman Sense)’ 6월호(사진)가 나왔습니다. 서머 시즌으로 가는 길목에서 쿨 하면서도 우아한 감성 매력을 뿜어내는 핑크 컬러 룩과 한 벌이면 충분한 전천후 스타일링 아이콘 ‘원피스’, 그리고 묘한 매력의 스트라이프 패션을 화보와 함께 특집으로 꾸몄습니다. 부부 또는 아이들과 함께 매치한 패밀리 패션, 파란 필드 위에서 한층 돋보이는 골프웨어 패션도 소개합니다.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바꿔주는 ‘7 스킨법’을 소개하고 요즘 인기 있는 제모기, 눈주름 예방 레이저, 각질 제거기 등 믿을만한 스킨케어 기기를 모았습니다. S라인의 헬스트레이너 양정원의 ‘보디신드롬’을 통해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 가꾸기를 알려드리고, 알록달록한 컬러만큼이나 영양이 풍부한 파프리카 요리를 소개합니다.
악녀 연민정의 이미지를 벗고, 시원한 사이다 대사를 쏟아내는 걸크러시 변호사 변혜영 연기로 다시 인기 상승 중인 탤런트 이유리 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다뤘고, 매끈하고 팽팽한 피부가 돋보이는 그녀의 스킨케어 비결도 공개합니다. 탤런트 박보영, 예쁜 엄마 남상미, 예능프로 ’윤 식당’에서 뜬 정유미, 80년대 ‘남자들의 로망’이었던 원미경, 이상아, 이연수 등 컴백 3인방을 와이드 인터뷰했고, 지난 4월 췌장암으로 유명을 달리한 탤런트 김영애씨의 마지막 인터뷰를 실었습니다. 그녀는 ”이 세상에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밖에도 캐주얼 토털 패션과 미용법 등 유익한 정도가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