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제품 전문기업인 영신건강이 40주년을 맞아 올해 매월, 분기별로 할인 행사를 연다.
영신건강은 시카고에서 1977년 설립돼 현재 미 전역과 한국에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영신건강은 비유전자조작제품(Non-GMO), 유대인의 ‘청결 음식법’을 토대한 코셔인증(Kosher) 등 세계적인 ‘건강식품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영신건강은 봄을 맞아 3월에 프로바카리엑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바카리엑스는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가장 상급으로 여겨지는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로 유일하게 아스테필린C가 들어있어 면역력 향상, 항암, 항염, 항알러지 효과가 뛰어나다.
3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영신건강은 프로바카리엑스 캡슐 3병 구입시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하며 액상타입은 2병 구입시 1병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가로 40주년 선물 올개닉 비플렌을 무료 증정한다.
특허물질 크레셀라진(Kre-Celazine)을 주성분으로 제작돼 관절염, 통증 발생을 막아주는 알쓰 2000+도 2병 구입시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게닉 꿀가루 8온즈를 증정하며 영신건강을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한 고객에 한해 주문 금액에 따라 카네스 꿀커피 오리지날 모카 30포와 업그레이드된 로얄 젤리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인락 인턴기자
영신건강 허재은 상무가 본사를 방문해 40주년 행사 안내 책자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