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카 등지서 5년간 의료봉사
호산나 한의원의 정인석 원장은 “주님 위해 살겠다고 서원했고 주님 음성을 들은 후 도미니카와 아이티에서 매일 100여명에게 진료를 하고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며 "이제는 주님의 복음을 애틀랜타에서도 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2010년부터 2014년까지 5년간 중미의 도미니카 공화국과 아이티에서 의료선교를 하고 애틀랜타로 돌아와 지난해 2월 둘루스에서 개원했다. 정 원장은 특히 침술에 정통하다. 오랜 기간 의료선교를 통해 얻은 임상경험도 침술진료에 큰 도움이 됐다.
침술 시술시 처방부위에 엔도르핀이 샘솟게 하고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해줘 각종 성인병과 디스크, 염증 등에 효과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침술은 3~5분내로 곧바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호흡곤란, 기관지염, 알러지 등 만성질환이 있는 환자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임상경력 28년의 베테랑인 정 원장은 “하나님의 복음 전파 및 건강전도사로서 한인사회에 이바지하고 싶다”며 "타도시 교회나 한인회 등에서 요청이 오면 기꺼이 무료진료 및 봉사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호산나 한의원은 쳐진 얼굴, 주름살 개선 등을 위한 동안침, 매선침 등 한방 성형시술도 겸하고 있다. 위치 1630 Pleasant Hill Rd. #C-2 Duluth, GA 30096. 문의 678-380-1100. 이인락 인턴기자
정인석 원장이 침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