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프로 강민지 선수 특별 레슨도
한미동남부상공회의소(SEUSKCC, 회장 김재천)가 주최한 ‘2025 SEUSKCC 한·미 기업 교류 친선 골프대회’가 18일(토) 조지아 대큘라의 해밀턴 밀 골프클럽(Hamilton Mill Golf Club)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한·미 양국 기업인 간의 네트워킹과 협력 강화를 목표로 마련돼 총 68명의 참가했다.
특히 LPGA 프로 강민지 선수가 특별 초청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 프로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재천 회장은 환영사에서 “오늘 LPGA 프로 강민지 선수를 모시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그녀의 열정과 인내의 여정은 이 자리에 모인 모든 분들께 진정한 영감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Q&A 세션에서 강민지 선수는 골프를 시작하게 된 계기, 프로로서의 도전과 극복, 세계 무대에서의 경험, 그리고 ‘공동체 간의 우정과 협력’이라는 주제에 대한 소감을 나누며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대회는 오전 9시 샷건 방식으로 시작해 퍼팅 대회와 경품 추첨, 오찬 및 시상식 순으로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라운드 내내 우정을 다지며 기업 간 교류의 의미를 더했다.
다음은 이번 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롱기스트 드라이브: 매딘 네글리/박혜진 ▶클로즈스트 투 더 핀: 스티브 박/ 오성민 ▶퍼팅 콘테스트 우승자: 장경성 ▶우승 팀: 윤채성, 오성민, 강병호, 이융진 ▶챔피언 팀: 콴자 홀, 카리 미첼, 데이비드 함, 클레이튼 리
박요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