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힐시의 '슈가 러시' 축제
슈가힐시의 최대 축제인 ‘슈가 러시(Sugar Rush)’가 이번 주말 슈가힐 다운타운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찾아 온다.
17일부터 시작된 올해 슈가 러시 축제는 일요일인 19일까지 이어진다.
17일 밤 무료 야외 콘서트로 막을 올리는 이번 축제는 18일 아침 5K 달리기 대회를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본격적인 축제가 시작된다.
100개 이상의 수공예품 부스가 마련되며 키즈존과 호박밭 포토존이 설치되고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아트 시연도 펼쳐진다.
마직막 날인 19일에는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금 채굴 체험 행사를 포함해 공종 곡예와 검술 시범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선보인다.
이필립 기자

레이니어 5K 불빛 달리기 대회
레이크 레이니어 매직 나이트 라이트 축제 시작을 알리는 ‘5K 불빛 달리기’ 행사가 11월 9일 열린다,
행사 당일 선착순 1,500명으로 참가 인원이 제한되며 저녁 5시45분에 출발한다.
참가자에게는 크루넷 스웨터 셔츠와 완주 메달이 주어진다. 전체 및 각 연령대별 우승자에게는 트로피가 수여된다.
참가자들은 코스 곳곳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조명 등 다양한 형태의 조명 설치물을 감상하며 달리는 이색 체험을 하게 된다.
대회 수익금은 전액 조지아 마운틴 푸드뱅크 협회에 기부된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참가신청은’ Dashing Through the Glow 5K at Lanier Islands ‘온라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필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