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개 부스 볼거리, 먹거리 제공
화려한 초대 가수 공연 기대모아
본보 주최 복면가왕 토요일 오후 6시
주차장에 파킹 후 셔틀버스 이용
애틀랜타 한인사회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은 ‘2025 코리안 페스티벌’이 4일과 5일 이틀 동안 슈가로프 밀스 주차장에서 열린다.
4일 오전 10시 오프닝 리본 커팅과 길놀이, 개막식으로 시작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약 10만 명의 관객이 찾을 것으로 조직위는 기대하고 있다. 120개의 부스에서는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청각장애 아이돌 그룹 빅 오션 콘서트는 4일 오후 8시, 5일 오후 7시에 열린다. 트로트 여왕 가수 김혜연의 공연은 4일 오후 2시 30분, 한국일보 주최 복면가왕은 토요일 오후 6시, 5일 오후 1시 30분으로 예정돼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 보이즈 미스터리 케빈 우 공연은 5일 오후 2시 30분에 열린다.
또한 한국에서 직접 선적하거나 공수한 지자체와 중소기업들이 전시하는 대한민국 특산물전도 주목할 만한 행사이다. 경북 영주 홍삼, 경북 성주 알알리 푸드, 경북 울진 프라비, 경북 영천 시루와 방아, 경북 경산 가람오브네이쳐, 전북익산 팜조아 고추가루, 충남 서산 누룽지,별천지 하동녹차, 보성녹차비누, 녹차누룽지, 천연염색우리옷, 산청군 특산품(지리산 건나물, 오디진액, 참기름, 들기름), 나전칠기 공예품, 된장담그기 키트(알메주, 장소금) 등이 풍성한 한국의 맛과 멋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역 로컬의 예술단체 및 태권도장들의 시범 공연이 이어지며, 포토존, 전시관, 페이스 페인팅, 농산물 직거래 부스도 마련된다. 또한 한국 전통문화 체험 코너도 마련돼 한복체험, 붓글씨 이름쓰기, 사물놀이, 태권도, 딱지치기,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한궁 체험이 진행된다.
주최 측은 관람객들에게 주차 문제에 유의하라고 당부하고 나섰다. 당일 슈가로프 밀스 페스티벌 주차장 진입은 부스 관련 차량만 입장이 허용된다. 일반 관람객들은 몰 좌측에 마련된 Xpress Sugarloaf Mill Park and Ride 주차장(2115 N. Brown Rd, Lawrenceville)이나 라이프 타임 주차장을 이용해 셔틀을 타고 행사장에 진입해야 한다. 박요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