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타운 센터 파크
8월 22일 정오 티켓 판매
스와니 연례 와인 페스트가 올해 11월 8일 타운 센터 파크에서 다시 개최되며, 티켓은 금요일부터 판매된다.
티켓은 8월 22일 정오에 판매된다. 와인 페스트 주최측은 작년 VIP 티켓이 몇 분 만에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스와니에서 12회째를 맞이하는 와인 페스트는 와인 초보자라도 다양한 와이너리의 고급 블렌드 와인을 맛보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50종이 넘는 다채로운 와인을 선보이며, 누구에게나 완벽한 와인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11월 8일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등록한 고객은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와인 외에도 스틸파이어 브루잉(StillFire Brewing)과 소셜 폭스 브루잉(Social Fox Brewing)에서 제공하는 조지아 최고의 맥주들을 시음해 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가리타빌 칵테일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신발을 벗고 아웃룩 귀넷에서 선보이는 팬들의 인기 만점 포도 밟기 행사도 다시 진행된다.
맛있는 음식과 쇼핑, 지역 상점과 예술품 판매상들이 전시하는 상품도구경하거나 구입할 수 있다.
2025년 스와니 와인 페스티벌 수익금의 일부는 수와니에 위치한 비영리 단체인 애넌데일 빌리지(Annandale Village)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애넌데일 빌리지는 발달 장애 및 후천성 뇌 손상을 입은 성인들이 삶의 질, 독립성, 자존감, 그리고 성취감을 바탕으로 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단체이다.
티켓 구매는 https://www.bigtickets.com/e/vdg/Suwanee-Wine-Fest-2025/ 에서 가능하다. 박요셉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