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로제 둘루스 오픈
16일, 한국 화장품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브랜드 K-뷰티 편집숍 벨라로제가 둘루스에 오픈했다.
벨라로제의 강세영 대표는 “한국 화장품의 아름다움과 피부 대한 특별한 철학, 그리고 글로벌 K-뷰티의 성장 가능성에 깊은 영감을 받았다’며 “현대적인 미적 감각과 천연 원료에 대한 집념, 그리고 소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이 벨라로제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핵심 가치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벨라로제는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자연주의와 고기능성 제품에 대한 높은 안목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각 개인의 피부 타입, 계절적 특성, 그리고 연령에 따라 가장 이상적인 한국 브랜드를 엄선하여 선보인다.
매장은 단순히 화장품을 파는 곳이 아니라, 한국 화장품 문화, 소통의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자연 채광과 핑크빛 감성을 조화롭게 녹여 편안한 휴식처로 꾸며졌고, 테스트 존과 포토존을 준비하여 매장 내에서는 각종 샘플 체험과 제품 시연을 해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메이크업 후에는 감각적인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즉석에서 인화하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벨라로제 둘루스점에서는 마이크로니들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는 VT의 혁신적인 세럼부터,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믹순, 섬세한 광채를 선사하는 루나리언스, 완벽한 커버력의 에이지 20's 쿠션, 생기 넘치는 컬러의 페리페라 틴트와 클리오롱앤드, 그리고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대명사 달바, 청정 제주의 화산 기운을 담은 제주이야기, 수풀 비건화장품 선스틱에 이르기까지,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및 헤어 케어를 아우르는 가장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VT의 독자적인 기술력은 피부의 흡수력을 극대화하여 미백과 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고객의 민감한 피부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저자극 및 천연 유래 성분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숙련된 뷰티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성분과 사용법은 물론,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해준다.
벨라로제는 앞으로도 K-뷰티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분석하여 매 시즌 새로운 브랜드와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별 맞춤 피부 분석 서비스를 도입하여 한층 더 깊이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애틀랜타 소비자들의 섬세한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다.
강 대표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여정에 동참하고 싶다"며, "벨라로제가 K-뷰티의 자부심을 넘어, 진정한 아름다움과 건강, 그리고 문화가 공존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8월 말까지 벨라로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주소: 2148 Duluth Hwy., Ste 104 Duluth GA 30097 문의: 470 292 3372
제인김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