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개발 ‘2045 통합계획’에
6개 소지구 개발계획 포함키로
귀넷 카운티 중장기 개발계획인 ‘2045 통합계획’에 6개 소지구 개발계획을 포함시키는 안이 확정됐다.
귀넷 카운티 커미셔너 위원회는 최근 정례회의에서 ‘2045 통합계획’ 을 수정해 베데스다, 센터빌 킬리안 힐, 노스브룩 파크웨이, 오크브룩 파크웨이 그리고 벤처 드라이브 등 6개 소지구 개발계획을 포함하기로 의결했다.
귀넷 커미셔너 위원회는 이번 6개 소지구 개발계획 포함에 따라 추가될 예산 지출안에 대해서는 이미 지난 1월 승인한 바 있다.
니콜 러브 핸드릭슨 커미셔너 의장은 “각 지역의 고유한 특성과 필요에 따른 개발을 위해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승인된 6개 소지구 개발계획에는 토지용도 및 주거와 경제개발, 교통이동성 확보, 녹지 공간 확보 등에 대한 구체적인 개발 계획과 권고사항이 담겨 있다.
맷 디키슨 귀넷 기획개발국 국장은 “각 소지구 개발계획에는 수백 명의 주민들과 이해 관계자들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밝혔다.
각 소지구별 자세한 개발계획은 웹사이트 GwinnettCounty.com/2045UnifiedPl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필립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