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 편안한 검사로 뼈 건강 지키세요”
노크로스 소재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CPACS) 산하 코스모 헬스센터가 노년 및 중년층 골밀도 검사를 위한 최신형 장비를 도입해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뼈 건강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CPACS 코스모 헬스센터는 골밀도 저하가 여성의 폐경 이후 급격하게 진행되는 점에 주목, 정기적인 검진과 예방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센터의 간호 디렉터인 송경숙 간호사는 “골밀도는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감소하지만, 조기에 검사하고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충분히 관리할 수 있다”며 “우리 센터는 특히 여성 고객을 위한 정교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비용도 낮췄다”고 설명했다.
의료 디렉터 샘패스 박사는 “이번 장비는 빠르고 정확할 뿐 아니라 검사 시간도 짧아 환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는다”며 “특히 중장년 여성은 골다공증 고위험군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진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도입된 최신 장비는 미국 의료기관에서도 널리 사용하는 고성능 기기로, 검사 시간은 짧지만 고정밀 영상으로 뼈 상태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검사 이후에는 간단한 식습관 및 운동 상담도 함께 이루어지며,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 특히 호평을 받고 있다.
골밀도 검사가 필요한 분은 △50세 이상 여성 및 남성 △폐경 이후 여성 △등, 허리 통증이 잦은 분 △운동량이 적고, 칼슘 섭취가 부족한 분 △골다공증 가족력이 있는 분 등이다.
골밀도 검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예약 문의는 770-446-0929로 전화하면 가능하다. 박요셉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