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디자인에 맞춤형 랩핑까지
"내 차처럼..." 진심 담은 시공
뜨거운 햇볕이 쏟아지는 조지아의 여름, 애틀랜타 운전자들에게 차량 틴팅은 단순한 멋을 넘어선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운전자와 탑승자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나아가 차량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둘루스에 위치한 센텀 글라스틴트 (대표 임은환·32)가 최신 기술과 고급 자재를 바탕으로 차량 전용 맞춤형 윈도우 필름 솔루션을 제공하며 애틀랜타 차량 틴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센텀 글라스틴트는 승용차, SUV, 트럭, 밴 등 모든 종류의 자동차 유리창에 최적화된 필름 시공을 선보이며, 자외선 차단, 열 차단, 내구성 향상 등 고객의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는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특히 애틀랜타의 강한 햇볕으로부터 실내 온도를 낮추고 눈부심을 줄여 쾌적한 주행 환경을 선사하는 점이 돋보인다.
센텀 글라스틴트의 서비스는 단순히 열 차단에 그치지 않는다. 안전 및 보안 필름(Paint Protection Film) 시공은 충격 및 파손에 강한 필름을 사용해 유리 파손 시 비산을 방지하고, 외부 충격이나 침입으로부터 차량 내부의 안전을 강화한다. 이는 불의의 사고 발생 시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임은환 대표는 "고품질 필름을 사용함으로써 장기간 변색, 탈색, 기포 발생 없이 견고함을 유지해 차량의 가치를 오랫동안 보존할 뿐만 아니라, 유리막 코팅의 100배에 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임은환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차를 너무 좋아했습니다. 차에 진심입니다. 제가 차를 너무 좋아해서 하는 일이다 보니 마치 내 차에 시공을 하듯 정성을 다해서 해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제 모든 기술은 한국의 글라스틴트에서 전수받았습니다. 저는 이 일이 좋아서 더 진실성 있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자부했다.
센텀 글라스틴트는 다양한 농도와 색상의 필름을 제공해 운전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함과 동시에 차량 외관에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더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과 차량 스타일에 맞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폭넓은 디자인 옵션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포르쉐 순정 색상인 크레용 컬러 랩핑 또한 전문적으로 취급하여, 오너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텀 글라스틴트는 최근 테슬라 사이버트럭 랩핑 시공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임 대표는 애틀랜타에서 운전하는 여성 운전자들에게 “선크림을 바르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필름으로 틴팅을 하시길 권한다”며 틴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센텀 글라스틴트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시공 절차를 따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장에서는 고객이 직접 열 차단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며, 고품질 필름 공급업체 확보를 통해 필름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벤츠와 람보르기니가 선택한 최상의 프리미엄 틴팅 '글라스틴트의 ShureX'는 오직 센텀 글라스틴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솔루션이다.
임 대표는 "애틀랜타 지역 운전자들의 특성과 니즈를 파악해 전문 시공, 고객 맞춤형 서비스 그리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 구축을 핵심 운영 전략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678) 899-0098 주소: 3100 Breckinridge Blvd., Ste 165 Duluth GA 30096
제인김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