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 공원 맞은편 ‘파크 리지’
총140세대…올 가을부터 입주
한인들도 다수 거주하는 슈가힐에 임대전용 (Build To Rent) 타운홈이 건설 중이다.
주택건설업체 파크랜드 레지뎐셜은 현재 슈가힐 E.E. 로빈슨 공원 맞은편에 임대전용 타운홈 단지인 파크 리지를 건설 중이라고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파크 리지 단지는 모두 140세대로 구성되며 1단계로 72세대가 2025년 가을부터 입주가 시작된다.
주택 형태는 침실 3개와 욕실 2.5개에 로프트가 포함된 1,959평방피트 규모와 침실 2개 욕실 2.5개로 구성된 1,600평방피트 규모 등 두 가지가 공급된다.
차고는 차량 1대 규모에 후면 진입식 구조다.
짐 자코비 파크랜드 레지던셜 대표는 “파크 리지는 무관리형 임대 주택의 표본”이라면서 “인근 비슷한 규모의 주택을 구입하는 것보다 월 최대 1,000달러까지 저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동산 업계는 최근 귀넷을 포함해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는 고품질 임대전용 타운홈이나 단독주택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서 파크 리지 성공여부에 주목하고 있다.
파크 리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arkland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필립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