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동남부 첫 지점, 전국 은행화
"개인 맞춤형 신속 정확 서비스"
PCB뱅크(행장 헨리 김)의 15번째 지점이자 조지아 첫번째 스와니 지점이 7 월 8 일 성공적인 그랜드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6 월 23 일 소프트오픈 후 활발한 영업을 이어가고 있는 조지아 지점은 뉴저지 포트리 지점(2015 년), 텍사스 달라스 지점, 그리고 캐롤턴 지점(2022 년)에 이어 미국 동남부 지역 진출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PCB뱅크 스와니 지점의 그랜드오픈 행사는 8일 이상영 이사장과 이사진, 헨리 김 행장을 비롯한 PCB뱅크 임직원은 물론 귀넷카운티 정재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그랜드오픈 기념식에서 이상영 PCB뱅크 이사장은 “스와니지점 오픈은 미동남부로 은행이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 곳에서 예금과 대출 등의 최선의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헨리 김 행장은 은행의 역사와 현황에 대해 축하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조 알렌 귀넷플레이스 CID 전무, 미쉘 강 민주당 99지역구 하원의원 후보가 축사를 했다.
이경철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명예회장은 “스와니 지점 오픈이 한인 커뮤니티 경제적 도약과 신뢰의 상징으로 기록되기 바란다”며 “전국적 규모의 은행으로 도약함을 축하하며, 동남부 기업들에 큰 기여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은석 애틀랜타한인회장은 “향후 PCB뱅크가 지역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하며, 지역 비즈니스 활성화에 동행하는 최고의 뱅킹 서비스 기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제 8 회 PCB뱅크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며 사회환원의 뜻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지아 지점은 한인들이 많이 찾는 스와니 H 마트 몰 내 구 벧엘교회 자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특히 SBA 대출 담당부서가 함께 입주해 있어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점 주소: 2870 Lawrenceville Suwanee Rd, Suite J-2, Suwanee, GA 30024 (구 벧엘교회 자리, 스와니 H 마트 몰 내) ▶전화번호: (770) 651-7130 ▶영업시간: 월-금요일 오전 9 시 - 오후 5 시.
박요셉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