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 어르신에 함박 웃음 선사
홈케어 서비스 & 시니어센터인 라이프케어 파트너(대표 김수경)는 16일 둘루스 센터에서 어버이날 및 개원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어르신 200여명이 참가한 이날 행사는 입장하는 시니어들에게 어버이날 꽃달아 드리기부터 시작해 아침식사, 실버운동, 스탭들의 어버이날 노래, 대표 인사, 봉사자에 대한 선물증정 등의 시간을 가졌다.
김수경 대표는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는 센터를 만들겠다고 약속드린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흘렀다”며 “어르신들의 때뜻한 웃음과 격려가 스탭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되었으며, 함께했던 시간이 그 자체로 선물있으며, 앞으로도 삶의 기쁨과 활력을 주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난타, 태평무, 설장구, 가야금병창, 경복궁 타령, 경기민요 등의 한국의 멋 공연이 이어졌다.
김영자 씨의 노래, 스탭들의 공연, 라이프케어 라인댄스팀 공연 및 디스코 타임, 이남선 이명숙 씨의 듀엣, 보아스중창단의 중창, 점심식사, 경품추첨 등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라이프케어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어르신들의 센터이동, 맞춤식단 두뇌건강, 신체건강, 마음건강 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전화=470-292-3370, 770-800-8181. 박요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