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림 스킨케어, 5월 특별 프로모션
성황리에 마무리된 무료 재능 봉사
미드림 스킨케어(원장 김경민)가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과 함께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근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피부 시술 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어머니들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지난 10일, 미드림 스킨케어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65세 이상 어르신 50분을 대상으로 '세월의 흔적 지우기' 무료 재능 봉사를 실시했다. 선착순 예약제로 기획되었으나, 이른 아침부터 많은 어르신들이 방문하여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이번 봉사에서는 점, 검버섯, 비립종, 사마귀 제거 및 노화, 여드름, 건성 피부 관리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시술을 80여명 이상에게 제공했다.
김경민 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얼굴 잡티나 비립종, 검버섯 등으로 고민하시지만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어르신들이 많습니다"라며, "정성껏 시술해 드리니 피부가 깨끗해졌다며 무척 기뻐하셨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봉사 이벤트라 아쉬움도 있지만, 시술 후 거울을 보며 만족해하시는 모습과 환한 미소에서 10년 넘게 이어온 봉사의 큰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드림 스킨케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머니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A코스 ($100): 피부 잡티 제거 후 진정 및 재생 관리를 통해 빠른 회복을 돕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B코스 ($200): 피부 잡티 제거 및 일주일 후 2차 제거 시술을 포함한다. 줄기세포 앰플,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 앰플 등을 활용한 집중 영양 공급과 재생 관리, 진정팩으로 완벽한 피부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 C코스 (5회 관리, 정상가 $1,500 → 할인가 $800): 일명 '물광 피부', '도자기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다. 피부 모공 및 톤 개선, 피부 탄력 증진, 수소 토닝, 피부 레이저, IPL, 소프트 필 등 복합적인 관리를 통해 최상의 피부 상태를 선사한다. 김 원장은 "C코스 관리를 받으시면 100% 만족을 보장합니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모든 프로모션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문의: 678-858-1505주소: 3300 Peachtree Ind. Blvd, #G, Duluth, GA 30096 (강스테이블 식당 옆, 구 방가네 식당) <제인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