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어디갈까? 애틀랜타, 케네소, 파우더 스프링스 등 주말에 가볼 만한 5곳을 소개한다.
△ 파우더 스프링스, 국제 레고의 날 기념 행사
나이 불문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레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행사가 18일 파우더 스프링스에서 열린다. 국제 레고의 날인 28일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 행사에서는 레고 테마 퀴즈를 비롯한 레고 챌린지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https://www.cobbcounty.org/events/international-lego-day-celebrati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Powder Springs Library, 4181 Atlanta St. Building 1, Powder Springs.

△ 애틀랜타, 테이스트 오브 더 챔피언십
19일, 미식가들을 위한 테이스트 오브 더 챔피언십이 조지아 아쿠아리움에서 열린다. 애틀랜타 현지 셰프와 2025년 내셔널 챔피언십 경기를 주최한 커뮤니티가 준비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미슐랭 추천 레스토랑 서던 벨과 조지아 보이의 수석 셰프 조이 워드가 출연한다. 입장료는 150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collegefootballplayof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225 Baker Street NW Atlanta, GA 30313.

△ 케네소, 나만의 정원 가꾸기
최근 반려식물을 키우는 식집사(식물+집사)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스트레스 완화와 정신건강에 좋아 많은 이들에게 반려식물 키우기가 관심받고 있다. 이에 18일, 케네소에서 정원 가꾸기 수업이 진행된다. 이번 수업에서는 분재를 가꾸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직접 연습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smithgilbertgardens.com/event/garden-learning-series-instant-bonsai-pruning-and-wiring/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2753 Watts Dr, Kennesaw, GA 30144.

△ 로렌스빌, 파자마 & 팬케이크
파자마를 입고 주민들과 아침식사를 함께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가 로렌스빌에서 열린다. 친구들과 함께 외부에서 파마자 차림으로 팬케이크를 먹는 독특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winnettcounty.com/ho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소= Rhodes Jordan Community Center, 100 E. Crogan Street, Lawrenceville.

△ 피치트리 코너스, 일본 라멘 만들기
일본 라멘을 만들어 보는 기회가 17일 피치트리 코너스에서 제공된다. 일본 음식을 즐기고 만드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일본 라멘 만들기 수업을 추천한다. 풍미 가득한 라멘의 국물과 국수가 어우러질 수 있는 레시피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ventbrite.com/e/in-person-class-japanese-ramen-atlanta-tickets-108268850345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3597 Parkway Lane Peachtree Corners, GA 300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