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어디갈까? 스와니를 비롯한 둘루스, 뷰포드, 노크로스 등에서 주말에 가볼만한 5곳을 소개한다.
△ 둘루스, 데크 더 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데크 더 홀이 7일 오후 2시에 둘루스 다운타운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롤 등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푸드 트럭을 통해 다양한 간식도 마련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ttps://duluthga.net/business_detail_T5_R69.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소= Duluth Town Green, 3142 Hill St., Duluth.
△ 스와니, 졸리 홀리 데이즈 앤 마켓
졸리 홀리 데이즈 앤 마켓이 6일과 7일 이틀 동안 스와니에서 열린다. 6일에는 오후 6시 반에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돼며, 리버사이드 학교 등의 합창단이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7일에는 오전 11시 30분에 펫 퍼레이드가 진행되어 반려동물과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푸드 트럭이 준비되어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uwanee.com/Home/Components/Calendar/Event/3131/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Buford Hwy & Lawrenceville-Suwanee Road Suwanee, Georgia 30024.
△ 스와니, 런! 런! 루돌프 마라톤
제5회 런! 런! 루돌프 마라톤이 7일에 스와니에서 개최된다. 마라톤 레이스는 5K이며, 오전 9시에 시작된다. 참가비용은 당일에는 40달러이다. 참여자들 가운데 남성 상위 3명, 여성 상위 3명과 연령대별 상위 3명을 수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runsignup.com/Race/GA/Suwanee/HappyfeatsRunRunRudolph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330 Town Center Ave Suwanee, GA US 30024.
△ 뷰포드, 할러데이 퍼레이드 & 페스티벌
지역 기업 간의 연결하기 위해 설립된 뷰포드 비즈니스 얼라이언스 비영리 단체가 할러데이를 맞이하여 퍼레이드 및 페스티벌을 7일 오전 9시에 뷰포드에서 개최한다. 합창단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퍼레이드는 오전 9시부터 554 West Main Street에서 시작되어 South Hill Street에서 마칠 예정이며, 페스티벌은 오전 10시 반부터 301 East Main Street에서 열린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ttps://visitbuford.com/event-5794674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퍼레이드 ▷ 554 West Main Street, 페스티벌 ▷ Buford's Historic Main Street, 301 East Main Street.
△ 노크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
히스토릭 노크로스 비즈니스 협회에서 7일과 8일에 히스토릭 노크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할러데이 기념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페이스 페이스 페인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디즈니 공주들과 엘프 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오후 6시 반, 노크로스 시내에 무료로 마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norcrossga.net/2272/Historic-Norcross-Christmas-Vill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Downtown Norcross 30071 GA Norcross.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