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8시 온라인 줌미팅
조지아 평화포럼 (공동대표 임춘식, 김선호)은 '미국대선과 한반도평화'라는 주제로 화상 토론회를 9월 26일(목) 오후 8시(한국 시간 9월 27일 (금) 오전 9시)에 개최한다.
온라인 줌미팅(ID: 895 5021 0670, 패스코드: 449274)으로 진행하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인엽 테네시텍 정치학과 조교수와 최지영 미국 오하이오 웨슬리언 대학 정치학과 부교수 및 동아시아학부 학과장이 발표 및 토론 패널로 참여한다. 남태현 미국 솔즈베리 대학 정치학과 교수는 질문자로 참여한다.
조지아 평화포럼은 "이번 화상 토론회는 미국대선과 한반도평화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평화와 안정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미국 대선이 56일 정도 남은 이 때 시의 적절한 강연회가 될 것이다.
조지아 평화포럼은 조지아를 중심으로 개인, 시민단체, 종교계의 협력을 통해 한반도 평화, 인권, 생명운동을 조직하고 협력 사업을 진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열린 단체이다.
매달 정기 모임을 가지고 한반도 평화, 인권, 생명운동과 관련된 교육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작년에는 정세현 전통일부장관 강연회, 올해는 김준형, 문장렬, 이재봉 교수 등과 '요동치는 세계정세와 불안한 한반도 그리고 미국 대선' 화상 토론회를 진행했다. ▶문의=Gapeaceforum@gmail.com.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