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985 톰슨 밀 로드에 새로운 나들목(인터체인지)이 곧 건설된다.
귀넷카운티 커미셔너위원회는 지난 6일 I-985와 톰슨 밀 로드에 나들목을 건설하는 것과 관련된 두 가지 사항을 승인했다. 새로운 나들목 램프는 지역 운전자들에게 교통체증 완화 및 더 쉬운 접근성을 제공할 전망이다. 건설 예정 나들목 남쪽에 있는 가장 가까운 나들목인 I-985 4번 출구와 SR20 뷰포드 드라이브는 하루에 9만대 이상의 차량이 통행하고 있다.
6번 출구가 유력한 이 프로젝트는 뷰포드 드라이브(4번 출구)과 레이니어 아일랜드 파크웨이(8번 출구) 램프 사이에 위치한다. 톰슨 밀 로드는 서쪽으로는 뷰포드 고등학교 방향과, 동쪽으로는 해밀턴 밀 지역과 연결된다.
커미셔너위는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절차에 대한 조지아 교통국과 계약을 맺었다. 애틀랜타 지위위원회(ARC)에서 200만 달러를 지원하며, 귀넷카운티는 특수목적판매세(SPLOST) 기금에서 50만 달러의 필수 매칭이 제공된다.
또한 토마스 & 허톤 엔지니어링 컴퍼니(Thomas & Hutton Engineering Company)에 425만 달러 규모의 엔지니어링 설계 서비스 및 시공 문서 개발 계약이 수주되었다. 이 계약은 SPLOST 기금에서 53%, 조지아 교통국에서 47%를 지원한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