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 번 방문해 보세요
8월 무료 상담 진행중
토·일요일도 진료
지난달 ‘박 덴탈(박지연 치과)’이 둘루스 벤처 드라이브에 새롭게 오픈했다.
박지연 원장은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소재의 연구 중심 명문 사립대학교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교(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치대 졸업 후 AEGD(Advanced Education in General Dentistry)에서 레지던트로 경력을 다지고 보스턴의 한 치과에서 페이 닥터로 일한 후 개인 병원을 개업해 오랜 시간 환자들을 케어해오다 이번에 애틀랜타에 치과를 오픈, 현재 다양한 환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박 원장은 “내 자신이 너무 꼼꼼한 성격이라 환자에게 제대로 치료를 못해주면 내 자신이 못 견딘다. 치과의사로서 의무와 책임은 환자에게 최선을 다 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인지 박 원장의 하루 스케줄은 참 길다. 수요일 하루 휴무이고 거의 매일 병원에서 살다시피 한다. 이유는 방문한 환자에게 할애하는 시간을 많이 잡아 놓기 때문이며 상담 시간 또한 충분히 잡는다.
박 원장은 일단 한 번 치과에 방문해 볼 것을 권유한다. 토요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새로 방문하는 환자들을 위해서는 원장이 직접 클리닝 서비스도 해준다.
박 원장은 애틀랜타에서 정년을 맞이하고 싶을 만큼 애틀랜타를 좋아하게 되어, 오랫동안 치과를 운영하고 싶은 마음에 장비나 시설을 최고 등급으로 갖추었다고 했다. X-레이 기계는 물론, 임플란트 수술실도 갖추어져 있다.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서는 특별히 뉴욕대 치과대학(NYU)에서 임플란트 전문 교육을 2년 따로 공부했다.
박 덴탈의 대표적인 진료과목으로는 충치치료, 임플란트, 치아성형, 미백, 신경치료, 보철, 틀니, 발치, 소아치과, 미용을 위한 보톡스 시술도 한다. 물론 보톡스 시술 라이선스도 갖추고 있다.
미백, 치아 성형은 아마도 ‘박 덴탈’이 제일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자랑할 만하다고 한다. 특히 치아 성형, 비니아(Veneer)도 하는데 결과물을 보고 많은 환자들이 만족해한다고 한다. 최대한 본인의 치아색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만들어준다. 덴탈 랩(Lab)도 로컬을 이용하여 빠르고 좋은 제품을 쓴다.
박 원장은 “하루빨리 병원을 빌드업 하고 싶다. 언젠가는 일주일에 하루 오전 정도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무료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쓰고 싶다”며 자신의 목표를 피력했다.
박 원장은 “많은 한인들이 치료와 검진을 망설이는데 치아의 건강은 문제 초기에 찾아야 큰 돈도 안 들고 건강한 치아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치과병원은 둘루스(3775 Venture Dr. Bldg B #101, Duluth. GA 30096)에 있으며, 진료시간은 월·화·금요일 오전 8시~오후 5시, 목요일 오전 11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수요일은 휴무이다.
8월 말까진 무료 상담해준다.
▲진료 문의: 470-299-5988 제인 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