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쿨레이 필드서 행사
16세 이상의 자원봉사자 필요
귀넷카운티의 지구의 날 기념행사는 지역사회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행사 중 하나로 상당한 참여와 재활용 가능한 자재의 상당량을 끌어 모으고 있다.
지구의 날 행사는 로렌스빌의 쿨레이 필드에서 4월 27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들은 교통안내를 하고 수백 대의 참석자들의 자동차에서 처리를 위해 재활용품을 해당 스테이션으로 옮기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페인트, 타이어, 전자제품, 의류, 운동화 등 가정 재활용을 통해 수거할 수 없는 품목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허용되며 안전한 파쇄를 위해 종이도 허용된다. 귀넷 카운티 경찰국 직원들은 마약 단속국의 전국 처방약 회수 계획의 일환으로 유효 기간이 지난 약물과 원치 않는 약물을 수집하고 적절하게 처리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귀넷 클린 앤 뷰티풀(Gwinnet Clean & Beautiful)의 전무이사인 셸리 말렛은 보도 자료에서 “지구의 날은 다음 세대를 위해 지구의 귀중한 천연 자원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1970년에 처음 제정됐다”며 “재활용은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목재, 물, 광물과 같은 자원을 추출할 필요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이를 수행하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그는 “자원봉사자가 최대한 많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말렛은 2023년 지구의 날에 115명의 자원봉사자가 1,504대의 차량에서 3,200파운드의 직물, 6,082갤런의 라텍스/유성 페인트, 9톤의 타이어, 19톤의 종이, 19톤의 전자 제품을 수집하는 데 총 575시간을 투자했다고 설명했다.
자원봉사자는 최소 16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임무를 받으려면 각서에 서명한 후 행사 당일 오전 7시 30분까지 도착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허용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제품 – 프로젝션 또는 콘솔 TV당 현금 수수료 $35, 컴퓨터 모니터 또는 TV당 현금 수수료 $15, 프린터당 현금 수수료 $5가 있다. ▶림이 없는 타이어 – 8개로 제한된다. 딜러 타이어는 비허용. ▶페인트(라텍스 및 유성) – 차량당 10갤런으로 제한. 캔에는 젖은 페인트가 25% 이상 포함되어 있어야 함. ▶*의류 및 운동화 ▶파쇄용 종이 – 복사기 상자 5개로 제한. ▶처방약은 전시 구역의 행사 테이블에 있는 귀넷 카운티 경찰서 담당자에게 직접 전달될 수 있음.
행사에 대한 질문은 고형 폐기물 콜센터(770-822-7141)로 문의할 수 있으며 귀넷 클린 앤 뷰티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GwinnettCB.org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박요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