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6시, PBS 방송국에서
오는 2월 22일 목요일 오후 6시, PBS 조지아 공영방송, CKA 미주한인위원회, KAC 한미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리커스토어 드림" 다큐멘터리 상영회가 애틀랜타에서 열린다.
'리커 스토어 드림'은 현재 다수의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리커 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부모님을 둔 한인 자녀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이민자 부모의 희망과 꿈을 아래 자신의 열망과 꿈 또한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영화이다. 격변하는 정세와 개별적 경험들을 바탕으로한 세대간의 서로 다른 관점을 다루면서도 희생과 사랑으로 하나된 가족간의 진실된 모습을 담은 우수작이다.
다큐멘터리는 영어와 한국어 자막이 동시 제공됩니다.
영화 상영 후에는 엄소연 감독과, CKA 미주한인위원회 아브라함 김 대표가 관객들과 함께 한인의 정체성, 이민사, 가족간의 희생과 사랑을 조명하고 지역사회의 현안과 대안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영화상영 장소는 조지아 공영 방송(Georgia Public Broadcasting, 14th Street NW, 애틀랜타, GA 30318)이다.
오후 6:00 리셉션으로 시작해, 6:30 GPB, CKA, KAC 및 POV-PBS의 환영사, 6:45 영화 상영, 8:15 엄소연 감독, 아브라함 김 대표가 진행하는 관객과의 대담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참석 확인을 위해 RSVP를 해야 한다. 예약 사이트 https://hubs.li/Q02kYj7W0. 문의=678-770-1227. 예고편 시청.
박요셉 기자